본문 바로가기
뷰티 이야기/스킨케어

나인테일즈 마스크팩 리얼후기_리프팅 효과는 있는데 부작용은 없을까?

by 뷰티MD 오향 2021. 1.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뷰티 MD 오향입니다.

오늘은 홈쇼핑에서 유명한 주름케어 마스크팩 나인테일즈 제품을 가져와봤어요.

사실 저는 링클케어 혹은 모공 케어 제품에 대해 회의적인 편이에요.

제품 사용으로 되돌리기 어려우며, 크게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없다고 믿었기 때문이에요.

 

그런데 요 제품, 두번째 사용에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보긴 했습니다.

지속이 될지, 부작용은 없는지도 한 번 조사해봤으니 아래 후기에서 확인 부탁드려요! : )


 

나인테일즈 프리미엄 링클 파워 리프팅 마스크 

27g X 4ea / 정가 35,000원

 

사실 요 제품을 브랜드 이름만 살짝 들어봤지 어떤 제품이 유명한지 전혀 몰랐어요.

그러다가 얼마전에 고모가 한 번 써보라고 한 통을 주시는 거예요.

그래서 검색해봤더니 홈쇼핑에서 유명한 아이템이더라구요!

 

나인테일즈 브랜드 스토리

내 딸이, 내 아내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자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좋은 성분만 사용해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한다고 하네요.

실제로 착한 성분만을 이용했을지 궁금해집니다!

 

리프팅, 보습,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 이 제품. 

이때까지만 해도 뭐.. 다른 제품들이 하는 다 그런 말들이네.. 하고 말았습니다.

 

마스크팩을 바른 후, 에센스가 뭉치지 않도록 마사지해줘야 하고

떼어낸 후에도 완전히 펴 발라준 다음에 90초간 기다려주면 된다고 하네요.

 

전성분 체크

실제로 좋은 성분들만 사용했을까?

20가지 주의성분 2개, 피이지와 향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피이지는 계면활성제 역할을 해주는 제품으로 피부를 매끈하게 해 주죠! 센텔리안 포스팅에도 말씀드렸지만 안 좋은 성분들이 피부에 오래 남을 수 있답니다.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 1개, 착향제 중 하나인 리날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피부가 민감하신 경우, 착향제로 인해 알레르기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할 것 같아요.

민감성 피부 유의성분 1개, 시트릭 애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은 피부의 필링, pH 농도 조절 용도로 쓰이는데 많이 사용될 경우 민감하신 분들은 자극적일 수 있다고 하네요. 선 테스트 후 사용 필수입니다!

 

그럼 제품을 개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정가라지만 살짝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네요 ㅠ_ㅠ 

4개에 35,000원 이면 개당 8,750원이네요. 보통 리프팅 마스크팩들이 좀 비싸게 나오긴 하더라구요.

(일반 마스크팩의 정가는 보통 3~5천 원대에 형성됩니다.)

 

패키지 자체는 약간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어요. 병원에서 사용할 것만 같은?

 

내부 마스크팩은 요렇게 사각형 모양으로 접혀있었어요.

꺼낼 때 꾸덕한 느낌이 강했어요.

 

시트 한 번만 펼친 상태입니다. 

얼굴에 붙이는 면 외에 거즈 형태로 된 시트가 시트끼리 쉽게 떼어낼 수 있도록 같이 붙어 있었어요.

보통 이렇게 꺼낼때 에센스가 넘치는데 요 제품은 에센스가 살짝 꾸덕해서 그런지 그런 건 없었어요.

 

시트 전체를 펼친 모습

거즈는 얼굴 부분에만 정사각형 형태로 붙어있었고, 밑에 보니 턱 부분도 마스크를 붙일 수 있게 여분 공간이 있네요. 

턱 라인 부분은 절개되어 있어서 턱 아래쪽에서 위쪽으로 붙이면 될 것 같습니다.

 

거즈와 마스크 시트를 분리한 모습

거즈는 정사각 형태였고, 보시면 에센스가 거즈에 꽤 많이 묻혀 있어요.

그래서 시트를 붙이고 나서 거즈에 남아있는 에센스도 꼭 덜어서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에센스 제형 테스트 컷

살짝 불투명한 고체 같은 에센스 제형이었어요. 손으로 문질문질 하면 살짝씩 뭉치더라고요.

그리고 살짝 묻어있는 부분은 빠르게 말라서 밀림 현상이 있었어요.

 

패키지 안 쪽에서 에센스가 많이 묻어있습니다.

제형 자체가 묽은 에센스가 아니라서 마스크 시트에 골고루 묻어있지 않아요.

그래서 이렇게 거즈나 패키지 안 쪽에 남아있는 에센스들을 덜어서 마스크 시트의 에센스가 부족한 부분을 찾아서 발라주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엄마의 테스트 컷

이번 제품은 엄마랑 같이 사용해봤어요! ㅎㅎㅎ

요렇게 에센스가 골고루 펴 발라질 수 있도록 문질문질 마사지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비포 애프터 사진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포 애프터 사진 비교

우선 저의 비포애프터 비교 사진입니다.

사실 저는 큰 변화를 느끼지 못했어요.

눈을 부릅뜨고 좌우를 왔다 갔다 하며 비교해봤을 때, 모공이 살짝 타이트해진 느낌이 들어요.

 

실제로 마스크팩을 떼고, 시간이 잠시 지나니 피부가 살짝 땅기는 느낌을 받았어요.

(사용설명서에도 90초를 기다리라고 되어있긴 합니다.)

근데 이게 건조해서 당기는 느낌은 아니고 약간 피부가 팽팽해진 그런 느낌이 있긴 했습니다.

 

엄마의 유수분 테스트 결과

실제로 유수분 측정 테스트에도 엄청 건조하다고 나오지는 않았어요.

스킨케어를 발라주면 딱 괜찮을 정도!

 

저희 엄마의 1회 차 비포&애프터 사진입니다.

일단 팔자 주름의 파임 정도가 다른 게 눈에 먼저 들어오네요. 

그리고 제일 긴 팔자주름 옆의 자잘한 주름들이 살짝 개선된 느낌이 있습니다.

 

사실 눈에 확 들어왔던 건 2번째 사용 후 사진입니다.

첫 번째 사용 후 바로 다음 날에 사용한 사진입니다.

주름의 깊이가 차이 나는 것 눈에 확 들어오시지 않나요?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는 확실히 있는 것 같았어요. (물론 피부마다 차이는 있겠습니다만)

저도 엄마도 사진 찍어보고 놀랐네요.

 

상세 페이지에는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가 있고, 2주 정도 꾸준히 사용하면 지속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되어있어요.

 

개인적으로 느꼈던 단점

첫 번째, 제품이 너무 잘 굳고 밀림 현상이 심합니다.

마스크팩을 떼어내면 비포 애프터 사진에도 있듯이 이렇게 하얀 덩어리들이 묻어나옵니다.

너무 오래 붙이고 있었던 것도 아니고, 딱 10~20분 사이 사용설명서대로 붙였어요.

 

그래서 토너 패드로 이런 부분들은 정리를 해주고 스킨케어를 해줬으나, 스킨이나 로션을 바를 때 문지르면 계속 밀려 나와요. 때처럼 ㅠ_ㅠ.. 그래도 톡톡 두드려가며 발라줘야 합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마스크 시트 붙였던 가쪽 부분, 머리카락 경계 부분에 계속 이런 덩어리들이 굳어서 나와요..ㅋㅋㅋ

토너 패드로 2번 정도 경계라인을 닦아줬는데 또 생겨서 그냥 포기.. 세수할 때까지 그냥 얼굴에 묻히고 있었습니다.

 

두 번째, 피부 자극이 조금 있습니다.

즉각적으로 비포 애프터가 달라지는 효과를 보고 아래와 같은 의문이 생겼습니다.

이렇게 바로 리프팅이 눈에 보이는데 피부에 자극은 없을까? 

이 제품을 계속 사용해도 좋은 걸까? 

 

사실 엄마의 1회 차 사용에서 이렇게 목 쪽에 붙였던 시트 때문에 빨갛게 피부가 올라왔어요.

그래서 네이버와 화해 후기를 뒤져봤습니다.

(네이버는 좋은 말이 너무 많아서 사실 도움이 되지 않았고, 화해 어플에는 10명 평균 평점이 1.9점이었어요.)

 

찾아보니 저희 엄마와 동일한 증상을 겪으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병원 가서 치료받으신 분도 있다고 했어요! ㅠ_ㅠ

 

홈쇼핑에서 대량으로 많이 판매하고 구매를 하시는데, 무조건 낱개로 사서 먼저 테스트부터 해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저희 엄마는 붉게 올라온 것이 금방 가라앉았고, 2회 차에는 아무 이상 없었어요.


총평

1.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 YES

사용 후 즉각적인 리프팅, 모공 완화는 있는 것 같습니다.  

2. 부작용은 사람에 따라 있을 수 있다.

사용 전 무조건 테스트해보시길 권합니다.

 

 

저는 이 제품을 제 돈 주고 다시 구매할 것 같진 않지만, 리프팅 제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그런 분들은 한 번 테스트해보신 다음에 잘 맞는다면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의 리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