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이야기/메이크업

클리오/페리페라 립스틱부터 틴트까지 5종비교

by 뷰티MD 오향 2020. 12. 5.
728x90
반응형

 

 

오늘은 클리오/페리페라 립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 ) 

아이폰으로 작업하다 보니 색감이 다소 노란끼를 띄고 있어요! 

이 부분은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원래 틴트를 잘 바르지 않는 타입이었는데, 페리페라 틴트는 꼭 하나씩은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워낙 유명하다보니 다들 하나씩은 가지고 있으시쥬~~? 

그리고 새로나온 잉크 스틱 세럼은 생각보다 글로시해서 앞으로 손이 자주 갈 것 같네요!

 

 

페리페라 / 잉크 스틱 세럼 02 핑크수집

 

 

카메라로 찍으니 약간 주황빛이 도는데, 실제로는 핑크에 더 가까워요!

핑크빛이 섞인 다홍끼라고 할까요?

그래서 이름은 핑크수집인데 웜톤도 도전해볼만한 컬러인 것 같아요.

 

패키지는 굉장히 레트로 느낌이 나면서 장난감 느낌도 있어요.
제품을 딱 오픈했을 때 느껴지는 제형도 어릴때 가지고 놀던 장난감 같은 느낌!

 

 

요즘 립이 많이 건조한데, 요 잉크 스틱 세럼은 보시다싶이 아주 촉촉해요.

마스크를 끼면 많이 묻을 것 같긴 하지만, 건조한 겨울철에 딱이네요.

립스틱은 보통 뻑뻑하고 매트할 거라고 많이 생각하는데, 이 제품은 글로시하기까지 하네요.

 

 

페리페라 / 잉크 스틱 세럼 03 레드정착

 

 

요것도 실제 컬러는 좀더 밝고 채도가 높아요! 

사진상으로는 딥한 레드처럼 표현이 되었네요.

 

 

 

마찬가지로 촉촉한 표현이 되네요!

그라데이션도 풀립도 컬러가 넘 마음에 들어요 : )

쨍한 빨강 같으면서도 촉촉함때문인지 살짝 다홍끼가 가미되어 웜톤도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클리오 / 매드 매트 립 07 베어 잇 올

 

 

요건 꽤 오래전에 구매해서 잘 쓰다가 또 최근에 MLBB 컬러를 많이 사다보니

자연스럽게 멀어진 제품이긴 한데, 브랜드 리뷰인만큼 다시 꺼내봤어요! ㅎㅎ

 

 

 

매트립을 사용하니 바로 립이 건조한게 눈에 띄네요.

그라데이션할 때는 확실히 본연의 립색깔이랑 살짝 어우러지는 면이 있구요.

풀립을 할때는 립컬러가 자기주장 확실하게 표현되네요! 

 

매트립인데 바를때는 살짝 쫀득한 느낌도 있어요.

립에 착 감기지는 않고 얹혀진 느낌이고, 손으로 문질문질 해주면 조금은 더 밀착되는 제형이네요!

 

 

 

립 안쪽에 잉크 스틱 세럼 3번을 살짝 발라봤어요! 

안쪽만 레드 빛이 도니 전체적인 컬러가 살짝 더 톤업되어 보이네요.

 

 

클리오 / 루즈 힐 벨벳 05 핑크 미 업

 

 

패키지가 특이해요! 랑콤이랑 비슷하죠?! 

아래 쪽을 누르면 립 본체가 나오는 형태에요!

요것도 실제로 보면 좀더 핑크끼가 돌아요.

 

 

루즈 힐 벨벳은 바를 때는 안 그런데, 손으로 문질문질 할때는 상당히 매끄러운 제형이에요.

그래서 그라데이션을 할 때, 립브러쉬를 사용하기 보다는 손이나 면봉으로 살살 문질러 주는게 좋았어요.

손으로 문지르니까 립에도 약간 착붙! 하는 느낌이 있어요.

형광끼도는 핑크라 쿨톤 분들에게 잘 맞을 것 같네요.

 

 

페리페라 / 잉크 마뜨 블러 틴트 04 열정만수르

 

 

열자마자 매트함이 느껴지는 제형

그냥 볼때는 컬러가 약간 브릭느낌의 컬러였는데, 실제로 발라보니 좀더 채도가 높고 밝더라구요!

 

 

 

잉크 마뜨는 굉장히 포슬포슬 해서 요것도 손으로 발라주는게 더 좋았어요!

오렌지+브릭 과 가까운 느낌입니다.

근데 틴트 제형이다 보니 엄청 매말라가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

웜톤한테 잘 어울릴 것 같요! : )

 

페리페라 / 잉크 더 벨벳 08 품절대란

 

 

실제 패키지 컬러는 핑크가 좀더 도는 컬러입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패키지가 무광이라서 온몸으로 매트함을 표현하는 것 같아요. ㅎㅎ

 

 

 

완전 퍼플끼도는 핑크라서 쿨톤에게 제격이네요.

형광빛이 돌아서 쿨톤 분들께서 바르면 얼굴 빛이 밝아질 것 같아유
(웜톤인 저는 이 제품을 당근마켓으로...)

 

개인적으로는 풀립보다 그라데이션이 더 매력적인 것 같네요ㅎㅎ 

그리고 잉크 더 벨벳은 굉장히 착색력이 좋아서 클렌징 티슈로 지우더라도 컬러가 남아있어요.

착색되는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비추합니당! 

 

앞으로 데일리로 리뷰 한개씩 작성해보려고 해요!
여러분들의 좋아요와 구독은 많은 힘이 됩니당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