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이야기/메이크업

나인위시스 톤업크림, 이지아가 사용하는 그 제품

by 뷰티MD 오향 2020. 12.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한 제품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바로 나인위시스의 VB 프리미엄 톤업 크림인데요!

 

최근 펜트하우스의 그녀로 유명한 이지아님이 실제 사용하는 크림이라고 소개해 더 유명세를 타고 있죠!

얼마 전 출연했던 관찰형 예능 '온 앤 오프'에서도 나인위시스 제품을 사용하더라구요! (앰플까지도)

 

저도 요즘 마스크때문에 파운데이션 화장을 하지 않고, 이 제품 잘 사용하고 있어요.

그래서 확실한 비포애프터 사진도 가져왔답니다! : ) 


나인위시스 VB 톤업크림 1+1 32,900원

 

나인위시스 홀리데이 에디션

저는 이번에 한정판으로 출시된 1+1 세트 기획상품을 사용했어요.

개당 용량은 50ml입니다. 요거면 몇 개월은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피부의 영양까지 생각한 톤업크림

프리미엄 톤업크림 외에도 원래는 얼티밋 톤업크림이 유명했죠. 그리고 글로우 톤업크림도 있습니다. 

 

두 제품에 비해 프리미엄 톤업크림은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추가되었어요.

SPF 21이라 선크림만큼 강력한 정도는 아니구요.

일생 생활 가능할 정도라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 ) 

 

나인위시스는 외국에서도 꽤 많이 사용한다고 알고 있어요.

동남아 쪽으로도 꽤 수출이 된다고 알고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패키지에 영어로 많이 적혀있더라구요.

 

프리미엄 라인이라 그런지 다른 톤업크림에 비해서 패키지가 고급스러워요.

성분에는 피부에 부드러운 효과를 주는 피이지가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민감성 피부 주의 성분이 하나 찍히던데 그건 자외선 차단하는 용도로 쓰이는 성분이네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가까운 올리브영에서 테스트 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지아가 실제 사용하는 톤업크림

홀리데이 에디션에는 샤쉐가 들어가 있어요. 요즘 대세인 그녀, 이지아 이미지가 프린팅 되어 있네요.

온 앤 오프에서 앰플이랑 톤업크림 사용하는 거 보니까 괜히 반가운 거 있죠! ㅎㅎ

 

바르자마자 환해지는, 백탁없이 촉촉한

사실 톤업크림의 가장 큰 문제점들이죠.

예전 토마토 선크림 기억하시나요? ㅎㅎㅎ 학생 때 피부 하얘 보이려고 주로 쓰던 TOP2 중 하나.

그땐 몰랐지만 지금은 그렇게 하얗게 뜨는 제품들은 너무 보기 싫잖아요.

그래서 바로 테스트 영상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한 번만 펌핑해도 꽤 많은 양이 나옵니다.

저는 손등에 테스트 용이라 상관없었지만 얼굴에는 잘 분배해서 발라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톤업크림이다보니 목까지 부담 없이 발라줄 수 있을 것 같네요.

 

크림처럼 촉촉한 텍스처

보시는 것처럼 엄청 묽은 선크림 느낌이에요. 

그리고 펴 바를 때, 엄청나게 잘 발립니다. 수분감이 막 느껴지시지 않나요?

이전에 썼던 톤업크림은 너무 뻑뻑해서 바를 때부터 밀리고 뭉침 현상이 생겼었는데, 이 제품은 그런 현상 없이 일반 로션 바르듯이 발려서 일단 만족!

 

밀림 현상 없이 즉각적으로 밝아지는 피부

보시는 것처럼 손등과 팔목 전체적으로 한 번 발라봤어요.

너무 눈에 확 보이게 효과가 있어서 제가 따로 말할 것이 없네요...! 

 

각자의 피부톤에 맞춰 톤 업 되는 제품

이 제품의 장점은 또 있답니다. 그냥 피부톤 상관없이 아무렇게나 하얘지지 않는다는 거.

백탁 현상처럼 흰색을 피부에 덮은 느낌이 아니에요.

본연의 피부톤과 어우러지게 한 톤 정도 밝아지는 느낌이라서 그 점이 너무 좋아요.

위 사진은 제 팔이고요! (재작년 호주에서 그을린 뒤로 돌아온 게 그나마 이 톤이네요ㅎㅎ)

 

이 사진은 제 동생의 팔입니다.

팔은 동생이 저보다 좀 더 밝은 피부톤을 가지고 있는데, 저도 동생도 다 자연스럽게 톤업되었죠?

그래서 1+1으로 하나 사서 가족들끼리 나눠서 발라도 좋을 것 같아요.

 

톤업크림은 건조하다?

NO! 편견을 깨 주는 제품이었어요. 톤업크림은 건조하고 피부가 다 뜨고, 수분을 다 뺏어갈 것 같은 느낌이었죠.

그런데 이 나인위시스 프리미엄 톤업크림은 비교적 촉촉해서 피부를 측정해보니 건조하다는 결과는 나오지 않았어요. 물론 일반 크림보다는 수분감이 덜 하겠죠!? 


추가로 이 제품 마스크에도 묻어나지 않아서 너무 좋았고요. 

아무래도 파운데이션보다는 가벼우니까 마스크 속에 갇혀있는 피부에도 좀 더 숨 쉴 구멍을 주는 느낌이었습니다.

파데 프리가 요즘 또 유행이니 한 번 사용해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 ) 

 

아, 그리고! 요 제품들은 남성분들도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요즈음 남성분들도 피부 톤이 고르게 보였으면 좋겠고, 톤업 효과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파운데이션은 진짜 화장한 느낌이고 어떻게 발라야 하는지도 모르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이 제품은 선크림 바르듯 발라주면 되니까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 

제 글이 도움된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