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이야기/스킨케어

닥터에이지 시카 진정패드/카밍앰플/살브크림_수정화장, 피부진정에 추천

by 뷰티MD 오향 2020. 12. 25.
728x90
반응형

닥터에이지 시카라인 세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조, 트러블에 추천해드리는 제품을 가져왔어요.

사실 이 제품, 너무 저렴해서 괜히 구매를 안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화해 어플을 통해 확인해보니

평점이 너무 좋은 거예요! 그래서 바로 구매를 해봤습니다. 세트인데도 총 2만원도 안 들였어요.

 

그럼 패드부터 크림까지 한 번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 ) 


시카 리페어 필링 패드 30매

닥터에이지 시카 진정패드

패드는 시카 리페어라는 이름에 걸맞게 병풀추출물이 85%나 들어가있어요.

병풀과 녹차 추출물이 만나서 피부 진정과 유분 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20가지 주의성분 중 하나인 피이지가 포함되어 있어서 혹시 모르니 사용 전 테스트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닥터 에이지는 위메프나 티몬과 같은 소셜커머스에서 자주 행사를 하고,

자사 스토어팜에서도 할인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행사 때는 개당 2~3천 원대에 구매 가능하답니다.

가격이 너무 착해요! 그렇다고 성분이 나쁘지도 않으니, 부담 없이 구매해 사용해보기 좋은 것 같아요.

 

패드 앞면 / 뒷면

앞면은 볼록한 엠보싱 처리가 되어있고, 뒷면은 매끈하게 되어있어요.

그래서 앞면으로 세안 후 각질 케어를 해주고, 뒷면으로 결 정리까지 해주면 좋을 것 같네요.

 

수분감을 보려고 패드를 손등에 잠깐 올려봤는데, 아주 촉촉했답니다.

그리고 상온에 보관했는데도 쿨링감이 대단했어요. 홍조가 있을 때, 요 패드를 볼에 잠깐 올려주면 좋을 것 같아요.

 

시카 히알루로닉 카밍 앰플 25ml

닥터에이지 시카 앰플

시카 히알루로닉 카밍 앰플에는 주의 성분이 들어있지 않았어요.

시카 앰플인데도, 건성 피부를 위한 보습력을 증가시켜주는 성분들이 꽤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 앰플은 출시된 지 1년 만에 무려 10만 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하네요!!!

첫 출시부터 완판을 했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 )

 

닥터에이지 시카 앰플

크기는 25ml이다 보니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였어요.

아무래도 저렴하다 보니 외용기나 스포이드는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네요.

 

닥터에이지 시카 앰플

앰플은 굉장히 묽은 형태였어요. 그래서 발림성도 좋았구요!

흡수를 시키면 끈적이는 부분 없이 싹 흡수되어서 사용감도 좋았습니다.

패드와 마찬가지로 병풀잎수가 성분의 메인으로 84.8%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인텐시브 더마 시카 살브 크림 30ml

닥터에이지 시카 살브 크림

이 시카 살브 크림도 출시 1년 반 만에 총 7만 병이 판매되었다고 하네요.

앰플과 마찬가지로 주의성분은 들어있지 않았고, 지성과 건성, 민감성 피부에 좋은 성분들이 들어가 있네요.

마데카소사이드를 첨가하여 진정효과를 높인 것 같아요.

 

국소부위 트러블을 잠재우기 위해 사용하면 좋다고 하는데,

크림이 무겁지 않아서 피부 전체적으로 발라줘도 괜찮을 것 같아요.

 

닥터에이지 살브 크림

제형은 약간 불투명한 제형인데, 발림성도 좋고 약간 쫀쫀한 느낌이 있었어요.

수분크림처럼 가벼운 것 같으면서도 약간의 쫀쫀함이 있는 젤 크림 제형이랍니다.

 

또 약산성 포뮬러로 세안 후에 무너진 피부의 pH 밸런스를 잡아주는 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스킨케어 TIP

1. 세안 후 패드의 엠보싱 면으로 피부 각질을 정돈하고, 매끈한 면으로 결까지 정돈한다.

2. 울긋불긋 홍조가 있거나 열감이 있는 부위에 패드를 5분 정도 올려준다.

   (살브 크림을 패드에 살짝 발라 올려주면 진정효과 더블!)

3. 앰플을 얼굴 전체적으로 발라준다.

4. 살브 크림을 얇게 전체적으로 발라준 뒤, 트러블이 있는 국소부위에 소량을 덧발라준다.

 

가격이 너무 착해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브랜드이기 때문에 피부 트러블로 고민이신 분들은 한 번 구매해서 사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 

트러블 진정 효과 외에도 건성에 좋은 성분이 많아서 수분감까지 지켜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제 글이 도움된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