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이야기/스킨케어

수분 앰플/세럼, 브이티 슈퍼 히알론 앰플

by 뷰티MD 오향 2020. 12. 14.
728x90
반응형

 

브이티 슈퍼 히알론 앰플

VT 슈퍼히알론 앰플 50ml / 정가 28,000원

 

 

오늘은 브이티 슈퍼 히알론 앰플을 써본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패키지가 아주 파래서 시원한 느낌이 드네요. 왠지 모르게 쿨링 효과까지 있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브이티 슈퍼 히알론 앰플

 

이 앰플도 촉촉한 광채를 전달한다고 하는데, 과연! 어제의 땡큐파머만큼 전달해줄지 ㅎㅎ

슈퍼 히알론이라고 해서 얼만큼 수분이 채워질지도 기대가 되구요!

 

 

요건 사실 아주 작은 부분이긴 한데, 세심한 것 같아서 찍어봤어요.

사실 이번에 앰플 제품들 패키지를 뜯어보면서 이 스티커가 은근히 안 떼져서 칼로 자르고 그랬는데,

브이티 제품은 요렇게 끝부분은 접착제가 없어서 손으로 쉽게 뜯을 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이 부분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근데 용기 자체는 살짝 장난감 같았어요! 

펌핑하는 부분이 투명 플라스틱이고 용수철까지 보여서 더 그런 것 같아요. 

앞에 써져있는 G:H8 이라는 것은 감마-PGA와 8종 히알루론산이 더해졌다는 것을 표현한 것 같아요.

그래서 더 보습이 강화되었다.. 요런 걸 어필하고 싶었던 것 같은데, 사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상세페이지를 꼼꼼하게 보지 않는 이상 눈에 들어오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정제수, 글리세린, 다이프로필렌글라이콜, 부틸렌글라이콜, 프로판다이올, 1,2-헥산다이올,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하이알루로닉애씨드, 하이드롤라이즈드하이알루로닉애씨드, 하이드록시프로필트라이모늄하이알루로네이트, 하이드 롤라이즈드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크로스폴리머, 포타슘하이알루로네이트, 소듐아세틸레이티 드하이알루로네이트, 글라이신, 세린, 글루타믹애씨드, 아스파틱애씨드, 류신, 알라닌, 라이신, 알지닌, 타이로신, 페 닐알라닌, 프롤린, 트레오닌, 발린, 아이소류신, 히스티딘, 메티오닌, 시스테인, 당아욱추출물, 에델바이스캘러스배 양추출물, 오크라열매추출물, 하이드록시에틸우레아, 글리세레스-26, 암모늄아크릴로일다이메틸타우레이트/브이피 코폴리머, 카보머, 트로메타민, 글리세레스-25피씨에이이소스테아레이트, 소듐폴리아크릴레이트, 글리세릴폴리아크 릴레이트, 폴리글루타믹애씨드, 펜틸렌글라이콜, 다이소듐이디티에이, 에틸헥실글리세린, 청색1호, 적색227호, 황색4호, 향료

전성분을 살펴보니, 20가지 주의성분이 4개나 들어가있었어요.

물론 제일 끝쪽에 위치해있어서 소량이 들어간 것 같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안 맞는 피부들이 있을 수 있으니 꼭 테스트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손등 테스트 먼저 해보겠습니다!

피부 테스트를 아이패드로 했더니 ㅋㅋㅋ 가로길이가 너무 넓어졌네요.

 

브이티 슈퍼 히알론 앰플

약간의 푸른색을 띄고 있어요. 이전에 리뷰했던 땡큐파머 제품과 비슷한 느낌이 있네요!

 

브이티 슈퍼 히알론 앰플

요 제품도 점성을 가지고 있어서 요렇게 쫀쫀한 느낌이 난답니다. 

 

브이티 슈퍼 히알론 앰플

아무래도 쫀쫀한 느낌이 있다 보니 손가락이 폭! 들어가는 느낌이 들어요.

발림성은 좋았고, 바를 때 약간 뭔가 코팅되는 느낌이 살짝 들었어요.

향은 살짝 시원한 꽃향? 이니스프리 같은 브랜드에서 자주 맡아봤던 것 같은 향이었어요.

브이티 슈퍼 히알론 앰플

살짝 광이 도는 거 보이시나요?

어제 땡큐 파머만큼의 광은 아니지만 은은하게 광이 돌고 있고, 이 제품은 좀 가벼운 느낌이라 여러 번 레이어해서 덧발라도 큰 문제가 없을 것처럼 느껴지네요.

 

얼굴 유수분 비포&애프터

얼굴 테스트 결과에요!

바르고 한 5분 뒤에 측정한 건데, 다른 제품에 비해서 수분이나 유분이 측정값이 다이나믹하게 변하지는 않았네요.

요 제품도 여러 번 덧발라줘야 좀 더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30분 후

30분 지나고 측정하였더니, 수분이 많이 떨어진 것 같아요.

땡큐 파머의 경우, 한 3% 정도가 떨어졌었는데 이 제품은 10% 이상이 떨어졌네요!ㅠㅠ

아쉬운 결과이긴 한데, 무거운 것 싫어하시는 분들은 한 번 사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여러 번 덧바를 수 있을 것 같아, 자기 피부에 따라 레이어해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vt-cosmetics.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19&cate_no=24&display_group=1

 

VT 슈퍼 히알론 앰플

정제수, 글리세린, 다이프로필렌글라이콜, 부틸렌글라이콜, 프로판다이올, 1,2-헥산다이올,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하이알루로닉애씨드, 하이드롤라이즈드하이알루로닉애씨드, 하이드록시프로

vt-cosmetics.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