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이야기/스킨케어

수분 앰플/세럼, 땡큐파머 트루 워터 딥 세럼 EX

by 뷰티MD 오향 2020. 12. 12.
728x90
반응형

오늘은 땡큐파머의 세럼 리뷰입니다!
요즘 올리브영에서 핫한 브랜드이죠! 😀

사실 저는 대학생때 이 브랜드의 서포터즈로 활동한 경험이 있어요.
당시 모르는 브랜드였는데 사용해보니 너무 좋아서 계속 쓰고 주변에 홍보하고 그랬던 기억이 있네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땡큐파머 트루 워터 딥 세럼 EX

 

 

땡큐파머 트루 워터 딥 세럼 EX 60ml / 정가 34,000원

 

앞서 소개드렸던 제품들과 비교하면 용량이 2배 정도 되네요!

물론 가격도 그만큼 비싸긴 하지만, 온라인에서 엄청 할인을 한다는 사실! : ) 

 

 

땡큐파머 트루 워터 딥 세럼 EX

 

 

땡큐파머의 세럼은 참마에서 추출한 식물성 뮤신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쌀겨에서 추출한 천연 수분 비타민 이노시톨이 메인 성분이라고 하네요.

 

 

전성분 (출처: 땡큐파머 공식 홈페이지)

 

 

메인 전성분의 79%가 자연 유래 성분이라고 해요.

이 제품뿐만 아니라 다른 라인들을 보아도 자연 유래 성분을 굉장히 다양하게 활용하는 것 같더라구요.

 

일단 화해어플을 참고하니, 산성과잉을 일으키는 오렌지오일을 함유되어 있어서 민감성 피부는 테스트를 해보시고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20가지 주의성분 중에서는 알레르기 유발 성분인 시트랄과 리모넨이 포함되어 있어요.

제일 끝 쪽에 적혀있어서 아마 아주 소량인 것 같아요.

 

 

 

 

펌핑용기로 되어 있어서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고, 

진공형태라서 쓸수록 용량이 줄어들면 안 쪽에 있는 바닥용기가 위로 올라와요 점점! 

 

 

 

 

펌핑을 해보니 푸른 빛을 띠고 있는데요!

인공색소가 아닌 식물성 성분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색상이 올라오는 것이라고 하네요.

 

 

땡큐파머 트루 워터 딥 세럼 EX

 

확실히 쫀쫀한 제형이네요! 흘러내림이 적고 초기 모양을 꽤 오래 유지하는 것 같아요.

향기도 뭔가 시원한 향이 나네요! 

 

 

땡큐파머 트루 워터 딥 세럼 EX

 

 

발림성은 쫀쫀한 제형을 펴바르다보니 슥 펴지는 느낌보다는 몽글한 느낌도 살짝 느껴졌어요.

손가락을 얹으면 세럼 사이로 쏙 들어가는 느낌이랄까..

 

 

 

 

그리고 아까 언급했던 참마뿌리에서 추출한 식물성 뮤신 성분이 요런 쫀쫀함을 부여한다고 해요.

피부 깊은 보습 효과와 동시에 물광 보습막을 형성해준다고 합니다.

애프터 결과가 기대가 되어요 ㅎㅎ

 

 

세럼 도포 전

 

세럼을 테스트해보기 전에 피부 유수분을 측정해봤어요.

수분 매우 부족, 유분 매우매우 부족이네요!

 

 

세럼 도포 후

 

세럼을 전체적으로 도포해 준 후에 테스트 해보았더니, 

수분도 엄청 채워졌고 특히 유분이 엄청 채워졌네요. 다른 제품에 비해 눈에 띄게 채워진 것 같아요.

실제로 손등이 엄청 미끌하고 유분이 넘쳐난다고 체감은 못 했어요.

그저 '오~촉촉해진 것 같아!' 정도로 느꼈답니다.

 

 

땡큐파머 트루 워터 딥 세럼 EX

 

이 세럼의 별칭이 광수세럼 인데요.

그 이유를 알 것 같네요! 광채+수분 이라는 뜻인데, 다른 제품들을 사용했을 때보다 광채가 올라온거 느껴지시나요?

얼굴에 바를때 메이크업도 같이 잘 먹어줄 것 같은 수분감이에요.

 

 

 

왼: 비포 / 오: 애프터

 

광대 부분에 광채가 올라온 것 보이시나요?

요즘 유튜버 한아름송이님께서 이 제품을 바르신 영상을 올리셨던데, 그 영상에서도 광채가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그리고 2주동안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명도가 개선되는 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얼른 다른 제품 리뷰 끝내고서 이 제품으로 2주 동안 체험해보고 싶네요.

 

 

얼굴 유수분 비포&애프터

 

손등 테스트 결과와 비슷하게 수분과 함께 유분이 꽉꽉 채워졌네요.

요 제품은 밤에 하나만 바르고 싶을 때 써도 되겠다 싶은 제품이었어요.

 

아래 캡처는 30분 후 다시 체험해본 유수분 결과입니다.

 

 

30분 후

 

세럼 도포 직후 보다 유수분 밸런스가 어느정도 맞춰진 결과가 나왔네요!

수분도 많이 날아가지 않고 잡아주는 것 같아요. 실제 체감상으로도 다른 제품에 비해 피부의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는 느낌이 있어요. 그리고 아침까지도 속당김이 안 느껴져서 또 써보고 싶은 제품으로 등극!

 

이 날 저의 얼굴 피부 컨디션이 다른 날보다 세안 직후 컨디션이 좋게 나왔어요.

다른 날은 극건성이거나 수분이 매우 부족에 가까운 상태였는데, 오늘은 그정도는 아니라서 아마 결과값이 더 좋게 나온 것일 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그럼에도 요 제품은 꼭 다른 날도 다시 한 번 써보고 싶은 제품이네요 : ) 

여러분들도 가까운 올리브영에서 한 번 테스트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tyfmall.co.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092

땡큐파머 트루 워터 딥 세럼 EX

땡큐파머 - 저자극 자연주의 스킨케어

tyfmall.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