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이야기/스킨케어

수분앰플/세럼,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

by 뷰티MD 오향 2020. 12. 10.
728x90
반응형

오늘은 요즘 핫한 브랜드, 토리든 세럼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발행한 나인위시스 앰플이랑 유세린 세럼 후기가 다음 검색 시에 썸네일이 노출되지 않는 이슈가 발생했어요 ㅠㅠ
GIF 때문인가 싶어서 이번 리뷰는 움짤없이 사진으로만 작성해볼게요!

 

토리든 세럼

 

토리든이라는 브랜드는 꽤 오래전부터 있던 브랜드이긴 하나, 최근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어요!
화해라는 어플에서 앰플/세럼 부문 1위를 해서 유명해진 것 같아요.

저분자라서 피부에 좀더 빠르게 흡수된다는 장점이 있다고 해요.
그리고 진정 성분이 들어있어서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

패키지가 엄청 고급스럽거나 튼튼하진 않았고, 얇은 종이상자 느낌이었어요.

그런데 저런 문구를 보고는 작은 부분까지 신경 썼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단상자뿐만 아니라 제품 용기에도 성분에 대한 정보를 써뒀네요.
그럼 전성분을 한 번 체크해 볼게요.

 

출처: 토리든 공식 홈페이지

성분은 착한 성분들로만 이뤄진 것 같아요! 20가지 주의성분이나 알레르기 유발성분도 없네요!

판테놀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 성분은 피부를 진정 시켜주고, 수분을 결합시키는 성질이 있다고 하네요.

 

토리든 세럼

 

크기는 한 손에 딱 잡히는 크기예요. 용기는 플라스틱 용기라서 굉장히 가벼웠어요.

앞서 리뷰한 두개 제품에 비해 뭔가 귀여운 느낌이 있었습니다. : ) 

 

그리고 투명한 하늘색 색상을 띠고 있어요. 

패키지랑 상세페이지를 참고하니 요 파스텔 블루 색상은 말라카이트 추출물로 순수 색상이라고 하네요.

너무 영롱하고 이뻐 보이네요. 안에 방울방울 맺힌 공기랑 어울려서 더 영롱해 보이는 것 같아요.

 

 

손을 씻고 나서 바로 찍은 사진이에요. 사진만 봐도 건조함이 눈에 너무 띄네요!

측정 결과 역시 극건성으로 나왔어요.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

 

생각보다 묽지 않았어요. 느낌상으로는 나인위시스보다 묽을 것 같은 느낌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나인위시스 수분 앰플이랑 비교샷도 찍어봤어요! (제일 마지막에 첨부할게요. ㅇ_<)

 

세럼 도포 후

 

발림성은 나인위시스보다 훨씬 가볍게 싹 흡수되는 느낌이 있습니다.

실제로 도포 후 손등을 봐도 크게 차이를 못 느끼실 수 있어요.

미세하게 서걱거리는 느낌의 거친 피부가 한 겹 광을 먹은 느낌입니다.

 

 

피부 측정기로 측정을 해보니 유수분 모두 꽉 찼네요.

겉으로 눈에 확 보이지는 않지만 속에서 보습을 챙겨주고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저분자 히알루론산이라 더 흡수가 빠른 것 같아요.

 

상세페이지를 보니 피부에 따라서 여러겹 레이어 해서 발라도 되고, 

오일이나 크림을 한 방울 섞어서 바르면 더 좋다고 하네요! : ) 

 

세안 직후 > 앰플 도포 > 앰플 도포 후

 

 

세안 직후에 제 피부는 정말 메마른다는 느낌을 받을 정도로 속 당김이 심한 피부입니다.

두 번째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앰플을 한 방울 피부에 올리면 쪼르르 흐를 정도의 묽음이에요.

사진이 작아 보일지 모르겠으나 세안 직후에는 약간 메말라서 하얘지려고 하는 피부 상태이고, 

도포 후 피부는 건강한 피부인 마냥 수분이 채워진 느낌이 있습니다.

 

세럼 도포 직후 > 도포 30분 후

 

직후에 측정을 못 해서 30분 후 데이터만 가지고 와봤어요.

저는 극건성에 가까운 건성 피부이다 보니 어제 유세린 세럼도 그렇고, 세럼류 하나만으로는 부족한 피부인 것 같아요!

T존의 수분이 30분 만에 부족해졌네요!

 

저 같은 피부 타입을 가지신 분들은 토리든 세럼은 2~3겹 정도 레이어해서 발라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 

 

마지막으로 나인위시스 앰플과 비교한 사진을 올려볼게요!

왼쪽이 토리든 세럼이고, 오른쪽이 나인위시스 앰플이에요. 토리든이 나인위시스보다는 점성이 있는 것 같아요.

가볍게 여러겹 바르는 게 좋으신 분들은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 추천드려요!

 

좌: 토리든 세럼 / 우: 나인위시스 앰플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 50ml

22,000원

https://www.torriden.com/goods/goods_view.php?goodsNo=58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