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이야기/스킨케어

토리든 솔리드인 세라마이드 크림_부드러운 보습장벽 크림

by 뷰티MD 오향 2021. 1.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뷰티MD 오향입니다.

오늘은 어플을 통해 체험단에 당첨되어 제공받은 토리든의 '솔리드인 세라마이드 크림'을 리뷰해보려 합니다.

(상품 리뷰를 위한 제품만 제공받은 것이며, 대가성 리뷰가 아님을 공유해 드립니다.)

 

제품 텍스쳐부터 유수분 측정결과까지 한 번 자세히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토리든 솔리드인 세라마이드 크림 70ml

자사몰 기준 19,600원

 

기존에 다이브인 수분 라인이 파란색이었다면, 

이 제품은 노란색 컬러로 패키지를 꾸며서 제품이 한층 귀여운 면이 있습니다. ㅎㅎ

 

제품 패키지는 무광으로 처리되어서 촉감이 좋더라구요. 부들부들한 느낌?

그리고 토리든의 사인과 로고가 박혀있었어요. 

 

세라마이드 크림이라고 하면 닥터자르트가 먼저 생각이 나는데, 

닥터자르트 처음 나왔을 때 너무 잘 썼는데 그 알루미늄 패키지의 특성상 오래 사용할수록 패키지 겉면이 묻어 나오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이 제품은 그렇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요 문구는 세럼 패키지에도 있었는데, 제품 전체적으로 패키지에 적혀있나보네요.

많은 브랜드들이 이러한 상을 받는다고는 하지만, 이런 상을 받았다는 걸 명시해두면 한 번 더 다시 보게 되는 것 같아요.

 

전성분 Check

20가지 주의성분 0개

알레르기 유발성분 0개

 

지성피부 관련 성분: 알란토인(수렴 및 진정), 녹차추출물(수렴 및 진정) / 스테아릭애씨드(모공 막음)

건성피부 관련 성분: 글리세린(보습력 증가). 부틸렌글라이콜(강력 보습),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강력 보습), 판테놀(컨디셔닝)

민감성 피부 관련 성분: 알란토인(수렴 및 진정)

 

성분은 전체적으로 좋은 편인 것 같아요.

특히 건성피부에게 좋은 성분들이 많이 들어가 있네요.

 

 

 

 

 

 

뚜껑을 오픈하면 이렇게 막음 처리가 되어있어요. 

이것을 뗄 때의 그 기분 ㅋㅋㅋㅋ 너무 기분 좋습니다.

그럼 이제 제형 테스트를 시작해볼게요!

 

제형 Test

세라마이드 크림답게 살짝 노란 컬러를 띠고 있어요. 

한눈에 봐도 제형이 아주 단단해 보이는 느낌입니다.

 

 

너무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은 그런 느낌이었어요.

닥터자르트의 세라마이드 크림보다는 좀 더 묽은 느낌이었답니다.

너무 되직하지 않아서 발림성은 좋았고, 향도 거의 나지 않았어요.

 

 

 

 

 

이렇게만 보면 뭔가 기름기가 많아 보이는 느낌이 있어요. 

그래서 첨에는 아 피부에 너무 부담스러울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그런데 손에 발라서 톡톡 두드려 흡수를 시켜보니 웬걸!!!

전혀 기름기 없이 손등에 싹 흡수가 되는 거예요. 

 

근데 약간 수분이 완전히 채워진다는 느낌은 아니었고, 보습막이 형성되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나중에 한 번 로션에 대한 리뷰를 쓰려고 했는데, 피부 문제점에 대한 것은 세럼, 앰플, 로션으로 채워줘야 하고 크림은 결국에 막 형성하는 역할이 가장 크다고 하더라고요. 

 

요 크림 역시 수분을 채워주는 느낌은 아니에요.

다만, 수분이 날아가지 잘 보호해줄 것 같은 느낌이 딱 들었답니다.

토너와 세럼, 로션을 잘 사용해준 다음에 이 제품을 사용하니 하루 종일 건조함 없이 지낼 수 있었어요.

 

유수분 측정 결과

오늘은 평소보다 수분이 부족하지 않았어요.

세라마이딘 크림이다 보니 일반 크림보다는 유분기가 좀 더 높게 측정이 되었어요.

 

그리고 이 제품 제가 가끔 아토피끼가 올라오는데,

그쪽 부위에 발랐더니 다음날 피부가 너무 부드럽고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바디용으로도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ㅎㅎㅎㅎㅎ

 

이전에 리뷰했던 다이브인 히알루론산 세럼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2020/12/10 - [뷰티 이야기/스킨케어] - 수분앰플/세럼,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

 

오늘의 리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