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이야기/스킨케어

달바 필링패드, 각질케어 수분케어 데일리 필수템

by 뷰티MD 오향 2021. 2.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뷰티MD 오향입니다.

정말 정말 오랜만에 리뷰를 하러 왔습니다.

요 몇주간도 계속 바쁠 예정이지만, 틈틈이 리뷰를 작성하러 꼭 오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달바의 데일리 필링패드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달바 데일리 마일드 클린&필링 패드 

50매 / 165ml / 32,000원

 

일단 일반 토너패드에 비해 용량은 적은 편이에요. 가성비는 안 좋은 것 같아요.

달바는 워낙 미스트로 유명하고 저도 잘 사용했기 때문에, 요 제품도 건조함을 잘 잡아줄 것 같았어요!

 

클린 앤 필링패드답게 양면이 다르게 되어있고, 한 면은 엠보면인가봐요!

유통기한은 꽤 넉넉합니다. 작년에 산 제품이니 약 3년정도 유통기한이 있고, 개봉 후에는 12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어요!

 

전성분 Test

20가지 주의 성분 1개, 향료가 들어있습니다. 

딱 엄마 화장품 냄새가 나요 ㅠ_ㅠ 가끔 너무 지독하다고 느껴질 때가 있답니다.

 

알레르기 유발성분 2개, 벤질벤조에이트와 벤질살리실에이트. 

두 성분 다 착향제 역할을 합니다. 

 

지성 피부에 좋은 성분으로는 녹차추출물, 티트리 추출물이 들어있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줍니다.

부틸렌글라이콜, 글리세린,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는 보습에 도움되는 성분들이며,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이 예민 피부를 진정시켜줘서 민감한 피부에 좋아요.

 

뚜껑을 오픈하면 안 쪽에 한 번 더 밀봉되어 있었어요.

 

하단 패드가 찰랑찰랑 잠길만큼 에센스가 들어있어요.

같은 가격의 파티온 패드에 비하면 에센스 양이 확실히 적은 것 같네요.

(파티온은 80매에 에센스 용량은 5ml 정도 더 들어가있는데, 패드가 많다보니 살짝 기울이니 흘러넘치더라구요.)

 

 

집게는 다른 제품을 샀을 때 받은 거에요!

패드에 집게도 같이 들어있으면 너무 좋으련만, 안 들어있는 제품이 더 많은 것 같아요!

 

패드 앞 면은 이렇게 엠보싱 처리가 되어있구요.

뒷 면은 매끈매끈한 면입니다.

 

손 등에 올려줬을 때, 두께가 얇지는 않아서 착 달라붙는 느낌은 아니었어요.

다른 패드처럼 쿨링감은 아주 좋았답니다.

에센스도 부족하지 않게 넉넉하게 스며들어 있었어요!

 

눈에 보이는 것처럼 엄청 촉촉하지는 않은데, 속보습이 잡힌 느낌은 있었어요!

 

유수분 Test

유분이 높다고 나왔는데, 실제로 유분기가 많지는 않았어요.

아마 바른 다음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 테스트를 해서 그런 것 같아요.

 

패드 한 개에 들어있는 에센스 양을 보여드릴게요! 

손바닥 옴폭하게 채워질만큼 넉넉한 양이라서 한 번 쓰기에 양이 충분하답니다.

 

얼굴에 한 번 사용하고 나서 패드를 만져봤더니 살짝 거칠거칠한 느낌이 있었어요.

에센스가 조금이라도 마르면 피부에 살짝 자극이 될 것 같은 느낌이에요.

 

요런 재질의 제품은 확실히 각질케어용으로는 좋은 것 같고,

피부에 올려두고 전체적으로 결정리 할때는 좀더 얇고 매끈한 제품을 찾게 되네요.


총평

용량대비 가격이 비싼 편이라 가성비 제품은 아니다!

엠보싱 면이 있어서 각질을 정리하기에는 좋으나, 피부에 자극이 될 수도 있다는 점.

엄마 화장품 같은 진한 향이 싫으신 분들에게는 비추합니다.

 

그럼 오늘의 리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