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아이패드 파우치 추천! 비건 가죽 브랜드, 페퍼(Papper)

by 오핑이 2020. 12. 19.
반응형

아이패드 파우치 추천

  - 브랜드: 페퍼 (PAPPER)

  - 제품명: 밀리에디션 태블릿 파우치 샌드베이지 (Millie edition / tablet pouch / sand beige)

  - 정가: 79,000원 / 공식몰 할인가: 59,250원

  - 규격: 24.5 x 33 x 2 (cm)

  - 무게: 265g

  - 색상: 블랙 / 샌드베이지 / 라이트그레이

 

페퍼 밀리에디션 태블릿 파우치

비건 가죽 브랜드, 페퍼(PAPPER)

페퍼는 동물 가죽이 아닌 식물성 소재로 만든 가죽을 사용하여 가방, 혹은 파우치 등 잡화 제품을 소개하는 브랜드입니다.

꽤 오래전부터 패션업계에서 동물성 가죽이나 퍼 사용에 대한 논란이 많았죠.

그런 면에서 이런 식물성 가죽을 사용하는 잡화 브랜드가 있다는 것이 새롭고 반가웠습니다.

 

이번 밀리에디션 태블릿 파우치는 제가 페퍼에서 두 번째로 구매한 제품입니다.

첫 번째 제품도 조만간 리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랩탑 케이스)

 

페퍼 밀리에디션 태블릿 파우치

포장 박스의 테이프도 종이테이프더군요! 요새 포장에 종이를 쓰는 브랜드들이 꽤 많아진 것 같습니다.

박스를 오픈하니 이렇게 예쁜 속 포장지가 있습니다.

제가 샌드 베이지 색상을 구매했는데, 패키지도 베이지 색상으로 오니 왠지 톤 앤 매너를 맞춘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벌써 기분이 좋아지는 현상...)

 

페퍼 밀리에디션 태블릿 파우치

이번 상품이 콘텐츠 플랫폼 '밀리의 서재'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한 제품이다 보니, 책도 2권을 같이 주더라구요.

가방을 샀는데 선물을 또 받은 느낌이네요.

첫 번째 책은 밀리의 서재가 기획, 제작한 밀리 오리지널 책이라고 하고 두 번째 책은 '김영하의 서재' 필사노트라네요.

 

한지 같은 종이 질감에 활판으로 쓰여서 아주 클래식한 느낌이 납니다. 

집 안이 오래된 서점으로 바뀌는 듯한 감성이네요. 햇살도 내리쬘 것 같은!

같이 오는 책도 일반 책이 아니라 뭔가 페퍼만의 브랜드 감성을 보여주는 걸까요?

 

종이 가죽 태블릿 파우치.

사실 말만 들었을 때는 제품이 어떨지 와닿지 않았어요. 어떤 느낌일까? 궁금증이 들더라구요!

종이로 가죽을 만든다고 해서 그 가죽 느낌이 날까? 하는 궁금증도 있었구요.

 

상품에 대한 규격과 제품의 특징, 브랜드가 추가하고자 하는 바가 적혀있었어요.

심지어 가죽이라 생활 방수까지 된다고 하니, 너무 편할 것 같았어요.

동물 가죽이 아닌, 천연 식물성 가죽으로 만든 태블릿 파우치.
책 한 권보다 가벼운 200g으로 가볍고 산뜻하게.
생활 방수로 비 오는 날 책이 젖거나 태블릿이 고장 날 걱정은 하지 않아도 돼요.

페퍼 밀리에디션 태블릿 파우치

페퍼를 선택한 첫 번째 이유

이쁜데 환경까지 생각하는 브랜드라는 것.

만들어지는 과정부터 폐기되는 과정까지 환경에 도움이 되고자 나무로 만든 가죽이 탄생하였고, 무분별한 벌목이 아닌 가지치기를 통해 나오는 나뭇가지로만 제작한다고 합니다.

 

페퍼 밀리에디션 태블릿 파우치

페퍼를 선택한 두 번째 이유

수납이 편하다는 것. 태블릿 외에 책까지 들어가는 넉넉한 내부에, 속주머니로 칸이 분리되어 있어 잡동사니를 넣기에도 편할 것 같습니다. 

또한 펜을 꽂을 수 있는 부분까지 있어서 사소한 것까지 챙겼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페퍼 밀리에디션 태블릿 파우치

페퍼를 선택한 세 번째 이유

핸즈프리. 기존의 다른 노트북 파우치가 가지고 있던 가장 불편한 점이었습니다. 손을 마음대로 쓸 수 없다는 것.

파우치를 항상 손에 들고 있다보니, 지갑을 꺼내거나 뭔가를 찾거나 할 때 불편함을 느낀 적이 너무나 많았어요.

페퍼 제품은 이런 고민을 한 방에 없애줬습니다.

어깨에 맬 수 있도록 길이 조절이 가능한 숄더 끈이 있어 두 손이 매우 자유로워졌어요.

 

페퍼는 태블릿 파우치 외에도 카드 지갑, 여권 지갑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 중입니다.

비건 가죽에 평소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은 한 번 구경해보시기 바라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