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블로그

블린이 10일차! 다음 메인에 노출되다.

by 뷰티MD 오향 2020. 12.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꿀정보는 아니지만, 저의 블로그 일기를 적어보려 해요! : ) 

 

다름이 아니고 그저께 업로드했던 로레알파리의 립제품 리뷰가 다음 메인에 노출되었답니다!

엉엉 ㅠ_ㅠ 감격....

 

처음에 재택근무를 하다가 통계조회를 하였는데,

100회가 넘어가있길래 이게 무슨일이지???????했지요...

 

사실 설빙 신메뉴 체험글이 메인노출을 노리고 쓴 글이라..그것이 통한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

근데 제일 조회수 높은 글이 바로 로레알 리뷰 글이더라구요..!

 

 

메인 노출 화면

너무 감격스러워서 새로고침을 하루에 몇 번이나 했는지 모르겠네요..ㅎㅎ

아마 노출 기간을 정해놓고 계속 랜덤으로 노출되는 것 같더라구요!

 

모바일 노출 화면

사실 메인에 노출한것 치고는 클릭률이 높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아마 뷰티라는 주제 때문에 한정된 타겟층만 관심을 가질 주제라서 그런 것 같아요!

 

일간 방문자수

이전 최고 유입자수는 8일에 90명정도가 최대치였는데, 어제 그래프가 수직 상승했네요. : ) 

정성들여 쓴 컨텐츠는 다음에서 알아봐주는 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요 몇일 야근을 너무 많이 한 탓에 사진만 잔뜩 찍어두고 리뷰를 업뎃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ㅠ_ㅠ 

내일은 꼭 업로드 해서 1일1포스팅 약속을 지켜야겠어요!

 

모든 블린이들 파이팅입니다!!!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