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이야기/헤어바디

논픽션 핸드크림 상탈크림, 포겟미낫_카카오 선물하기 추천템

by 뷰티MD 오향 2021. 3.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뷰티MD 오향입니다.

한 달만에 리뷰를 쓰러 왔네요. 

 

며칠 전에 제가 생일이었어서 친구들에게 많은 선물을 받았는데요!

오늘은 그 중 하나인 논픽션 핸드크림을 리뷰해보려 합니다.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꽤 많이 봤던 제품이라서 너무 궁금했는데, 
이렇게 사용해보게 돼서 너무 좋았고 제품력도 너무 좋아서 만족스럽네요! : ) 

그럼 본격 리뷰 시작해볼게요!

 


 

논픽션 핸드크림

논픽션 핸드크림 50ml

정가 21,000원

 

일단 첫 번째로 패키지는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포장이랑 단상자용기 모두 심플하고 요즘 유행하는 디자인이더라구요.

 

이미지만으로 잘 느껴지기 어렵겠지만, 

약간 부들부들한 촉감이 아니라 종이 스웨이드 느낌,,? 

살짝 뽀득한 느낌이 느껴지는 재질이라서 너무 취향저격...ㅠ_ㅠ♥

 

단상자도 마찬가지로 뭔가 뽀득한 질감!!!

 

패키지 디자인 너무 감각적이고 좋네요.

선물하기에 딱인 것 같아요.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는 왠지 모르게 가격적인 부분은 생각하지 않고 선물을 하게 되잖아요.

최저가 비교 같은 것 없이 선물하기 시스템 자체가 좋아서!

 

그래서 이런 감각적인 제품이 좀 더 쉽게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것 같아요.

 

50ml 크기는 한 손에 딱 맞게 잡히는 크기였어요. 

패키지 디자인이 심플한 게 참 이쁜 것 같네요.

 

패키지 뒤쪽에는 전성분이 적혀있었어요. 

 

20가지 주의 성분: 향료

알레르기 주의 성분: 벤질살리실레이트(착향제), 쿠마린(착향제), 리모넨(착향제)

지성피부 관련 주의성분: 시어버터(여드름 유발), 팔미틱애씨드(모공 막음), 스테아릭애씨드(모공 막음)

 

지성피부 관련 성분은 사실 손에 바르는 핸드크림이니까 크게 문제는 없을 것 같아요! : ) 

 

 

뚜껑 쪽에는 이렇게 스티커를 양 옆으로 붙여서 혹시나 뚜껑이 열릴 것을 방지해뒀더라구요!

 

내부 입구에는 마치 약처럼..

뚜껑에 있는 뾰족한 부분으로 뚫어서 사용하게끔 되어있었어요.

 

논픽션 핸드크림

한 방울 짜서 손으로 슥슥 문질러 줬어요. 

시어버터가 들어가 있어서 약간 꾸덕한 느낌이 나더라고요. 

보습에도 딱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항산화 작용에 뛰어난 비타민 E가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 ) 

 

빤딱빤딱 해진 거 보이시나요~~?

그리고 뭣보다 향이 너무너무 너무~~~ 좋은 거예요 ㅠ_ㅠ

완전 취향저격..!

그리고 향이 손을 씻어도 남아있을 만큼 오래 지속된답니다.

 

상탈크림

딱 은은한 우디향이었어요. 살짝 무화과 향도 있다고 하네요.

전체적으로 너무 포근하고 맡으면 차분해질 것 같은 그런 향입니다. 

논픽션의 무드를 가장 잘 표현하는 향이래요. : ) 

 

포겟미낫

살짝 크리미 하면서도 초록 초록한 향이 전체적으로 감쌉니다. 

바질, 페퍼 향이 부드러운 크림 향을 만나서 조화롭게 어우러져요. 

끝으로 갈수록 살짝 달큼한 향도 나는 것 같네요.

 

유수분 테스트 결과입니다. 

아주 극건성이었던 손에 적당한 유수분을 불어넣어 줬네요 ㅎㅎ

 


전체적인 텍스처와 향, 무드까지.

모든 면에서 너무 만족스러웠던 제품이에요.

 

지인들 생일 선물로 주기에 딱인 제품인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